FAQ

    • [일반 상품 문의] 꼬북베개와 꼬북토퍼는 어떤 차이가 ... 상품 2020-08-11 조회 163 추천 0 0점

      [일반 상품 문의] 꼬북베개와 꼬북토퍼는 어떤 차이가 있나요?

      꼬북베개는 목과 머리를 편안하게 받쳐줌과 동시에 올바른 체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.

      일반 베개에 익숙해진 일자목을 꼬북베개가 C자형으로 잡아주면서 처음에는 조금 불편하실 수 있기 때문에 최소 7일 정도의 사용을 권장해드리고 있으며 특수 재질로 제작되고 코팅되었기 때문에 세균 번식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.


      꼬북토퍼는 상반신의 모든 부분을 빈틈없이 밀착 지지하여 긴 수면 시간 후에도 개운함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입니다.

      고탄력 메모리폼을 사용하여 잦은 뒤척임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, 수면 시간동안 자주 뒤척이더라도 바른 수면자세를 유지시켜줄 수 있도록 큰 사이즈로 제작되었습니다.


      더 자세한 정보는 상품별 상세 설명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    • [결제취소] 결제취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? 주문/결제 2020-08-10 조회 128 추천 0 0점

      [결제취소] 결제취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
      배송 시작 여부 등을 통해 결제취소가 가능한지 파악한 뒤 환불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. 세부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[환불처리 기간] ● 카드 취소 3-7일 정도 소요 ● 휴대폰 취소 3-7일 정도 소요 ● 현금 환불 주말 제외 1-3일 정도 소요 ※ 사용하신 쿠폰/적립금/예치금은 환불 완료 시 복구 처리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 (환불 완료 처리는 1-2일 소요) [결제수단별 특이사항] 1. 휴대폰 결제: 결제 당월 내 전체 환불만 가능합니다. (부분 환불 불가능) 환불 처리 시점이 결제 익월이 되었거나 부분 환불은 휴대폰 결제 수수료 차감 후 본인 계좌 입금이나 적립금 전환을 통해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. 2. 카드 결제: 환불 접수 시 카드 취소 기간은 영업일 기준 3~5일 소요됩니다. 다만, 체크카드의 경우 영업일 기준 5~7일 소요됩니다. 참고로 카드 결제 취소는 현금으로 환불 불가하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. 3. 실시간 계좌이체: 환불 접수 시 실시간 계좌이체 환불 기간은 영업일 기준 1~3일 소요됩니다. 환불 계좌는 주문자와 동일한 계좌로 환불이 진행 되오니 참고 바랍니다. 4. 무통장 입금: 환불 접수 시 무통장 환불 기간은 영업일 기준 1~3일 소요됩니다. 환불 계좌는 주문자와 동일한 계좌로 환불이 진행 되오니 참고 바랍니다. 단, 개인 사유로 인해 본인 계좌 사용이 어려운 경우 상담원 연결 부탁 드립니다. (적립금 환불 가능)

    • [계정] 회원가입시 이미 등록된 번호라고 하는데 어떻게... 기타 2020-08-10 조회 116 추천 0 0점

      [계정] 회원가입시 이미 등록된 번호라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?

      네이버, 카카오 아이디 등 외부 계정과 연동하여 회원가입을 진행하신 적이 있는 경우 중복된 번호라고 나올 수 있습니다.

      해당 계정을 통해 접속해주시거나 다른 휴대폰 번호를 통해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    • [계정] 아이디가 12345678@n, 11123456... 기타 2020-08-10 조회 148 추천 0 0점

      [계정] 아이디가 12345678@n, 1112345678@k 등으로 확인돼요.

      12345678@n, 1112345678@k 등의 아이디는 해당 아이디는 네이버, 카카오 등의 계정으로 가입하였을 때 생성되는 임시 아이디랍니다. @n :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하였을 때 생성되는 임시 아이디 @f: 페이스북 아이디로 로그인하였을 때 생성되는 임시 아이디 @k :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였을 때 생성되는 임시 아이디 @g: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였을 때 생성되는 임시 아이디 위 형식의 아이디로 확인된 고객님께선 로그인 시 아이디/비밀번호 입력란 하단에 있는 [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하기], [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]를 통해 로그인하시면 정상적으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.

    • [쿠폰/적립금] 적립금 이용은 언제부터 가능한가요? 주문/결제 2020-08-10 조회 96 추천 0 0점

      [쿠폰/적립금] 적립금 이용은 언제부터 가능한가요?

      적립금은 배송 상태가 '배송 완료'로 변경된 시점 14일 이후부터 사용 가능한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

    • [쿠폰/적립금] 쿠폰과 적립금 동시에 이용 가능한가요? 주문/결제 2020-08-10 조회 115 추천 0 0점

      [쿠폰/적립금] 쿠폰과 적립금 동시에 이용 가능한가요?

      쿠폰의 경우 중복 사용은 불가능하며, 적립금과 같이 사용하는 것은 가능하다는 점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    • [쿠폰/적립금] 쿠폰은 어떻게 등록/사용하나요? 주문/결제 2020-08-10 조회 154 추천 0 0점

      [쿠폰/적립금] 쿠폰은 어떻게 등록/사용하나요?

      상단 '마이샵-쿠폰 관리'에서 등록 및 보유 쿠폰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사용은 주문 후 결제하실 때 가능합니다. 카카오톡 채널 추가를 하시면 즉시 알림 카카오톡 발송과 함께 시리얼 넘버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• [증빙]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행할 수 있나요? 주문/결제 2020-08-10 조회 38 추천 0 0점

      [증빙]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행할 수 있나요?

      현금영수증은 주문서 작성 시 직접 신청 가능하시며, 주문 후 발급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아래 사항을 참고하시어 고객센터나 챗봇으로 문의해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. - 현금영수증은 1원 이상의 현금성거래(무통장입금, 실시간계좌이체, 에스크로, 예치금)에 대해 발행이 됩니다. - 현금영수증 발행 금액에는 배송비는 포함되고, 적립금사용액은 포함되지 않습니다. - 발행신청 기간제한 현금영수증은 입금확인일로 부터 48시간안에 발행을 해야 합니다. - 현금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 중 하나만 발행 가능합니다.

    • [결제방법] 결제 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. 주문/결제 2020-08-10 조회 38 추천 0 0점

      [결제방법] 결제 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  안타깝게도 결제 방법 변경은 가능하지 않습니다. 따라서 결제 방식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 취소 후 재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. 다만, 취소 후 재주문하는 과정에서 구매하시고자 하는 상품이 품절될 수 있으니 최초 주문 단계에서 원하시는 결제 방식을 정확히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• [입금확인]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은 언제 되나요? 주문/결제 2020-08-10 조회 30 추천 0 0점

      [입금확인]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은 언제 되나요?

     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수단을 선택하신 경우 입금자명 확인 후 실시간(~60분 이내) 가능합니다. 3일 이내 미 입금 시, 주문이 자동 취소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 <주의사항> 1) 주문서 작성 시 기재하신 입금자명과 계좌로 입금하신 입금자명 동일 2) 주문서 금액과 실제 입금하신 금액 동일 3) 입금 시간을 초과하지 않은 경우 * 위의 정보가 일치하여야 합니다. 정상 주문이 이루어지지 않은 예시 1) 주문서 작성 전 선 입금하신 경우 2) 입금 시간을 초과한 경우 3) 주문서 작성 시 기재하신 입금자명과 계좌로 입금하신 입금자명이 상이한 경우 4)복수 주문건에 대해 합계 금액 입금 5) 동일한 주문서가 중복으로 존재하는 경우 6) 결제금액의 차이가 나는 경우 * 위의 경우에는 자동 입금처리가 되지 않아 주문이 취소 될 수 있으며, 하나라도 해당 되시는 경우 고객센터나 챗봇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  • [결제오류] 주문금액과 다른 금액을 입금했어요 주문/결제 2020-08-10 조회 27 추천 0 0점

      [결제오류] 주문금액과 다른 금액을 입금했어요

      (1) 주문금액보다 더 입금해 주신 경우 - 입금은행명/날짜/시간/입금금액과 원하시는 처리방법을 고객센터나 챗봇을 통해 문의해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. 과입금 금액에 대해 환불 혹은 예치금 전환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. (2)주문금액보다 적은 금액을 입금해 주신 경우 - 미입금된 금액을 입금 후에, 처음 입금해주신 이력과 추후에 입금해주신 이력을 고객센터나 챗봇을 통해 문의해주시면 입금 확인 가능합니다

    • [결제오류] 카드 결제했는데 200원이 추가 결제된 것... 주문/결제 2020-08-10 조회 40 추천 0 0점

      [결제오류] 카드 결제했는데 200원이 추가 결제된 것 같아요

      결제 금액보다 200원이 추가 결제되었다면, 결제 단계에서 [이니 안심 서비스 이용 (유료)] 선택 후 결제하신 것으로 예상됩니다. 해당 서비스는 쇼핑 시 발생하는 고객과 가맹점 분쟁 문제를 24시간 내에 해결해드리는 문제 해결 유료 서비스(쇼핑 손실 보상; 200원 부과)로 슬림9에서 설정한 서비스가 아닌 온라인 거래 이용 시 결제대행업체에서 설정한 사항입니다. 카드 결제 단계에서 고객님께서 직접 서비스 이용 동의 체크 후 결제하실 경우 해당 금액이 추가되어 결제되며 서비스 이용을 원치 않게 이용하셨을 경우 KG이니시스(1588-4954)를 통해 직접 취소 신청이 필요한 점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      [이니시스 안심 서비스 취소 유의사항] - 상품을 결제한 날부터 48시간 이내 결제금액 취소 시 이니안심서비스의 이용요금도 같이 자동 취소됩니다. - 단순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결제 시점으로부터 7일 이내 가능합니다. (단, 결제 구매한 상품이 표기 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용역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, 그 사실을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는 청약 철회 가능)

    • [주문] 네이버 페이로 주문이 가능한가요? 주문/결제 2020-08-10 조회 49 추천 0 0점

      [주문] 네이버 페이로 주문이 가능한가요?

      네이버 페이로 결제를 원하시는 경우, 로그아웃 상태에서 '바로 구매하기' 아래의 '네이버 페이 결제'를 클릭해주셔야 합니다.

      그 후 네이버 아이디로 접속을 하신 뒤 결제를 진행해주시면 되고 주문/배송 확인 및 환불 문의는 네이버 페이를 통해서만 가능한 점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    • [주문] 전화주문이 가능한가요? 주문/결제 2020-08-10 조회 40 추천 0 0점

      [주문] 전화주문이 가능한가요?

     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주문만 지원해드리고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 간단한 회원가입 후 여러 혜택도 받으실 수 있으니 로그인 후 직접 주문을 부탁드리겠습니다.

    • [주문] 비회원 주문이 가능한가요? 주문/결제 2020-08-10 조회 54 추천 0 0점

      [주문] 비회원 주문이 가능한가요?

      회원가입 없이 비회원으로 구매 가능합니다. 하지만 비회원으로 구매시에는 구매 금액에 따라 적립되는 적립금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 따라서 1분만 시간내셔서 회원가입 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. 주문하실 때 <비회원 구매> 버튼을 눌러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 비회원 주문시 주문된 상품관련 내용을 확인 하실 때, '주문번호'와 '주문시 설정한 비밀번호'가 있어야하니 꼭 메모 부탁드립니다.


    • 카카오톡상담
    • 네이버톡톡상담

    COPYRIGHT ⓒ lifegoods. ALL RIGHT RESERVED.